메뉴
brunch
팔로잉
140
명
닫기
팔로잉
140
명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ENTJ피글렛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일간지 기자로 밥벌어 먹다 외항사 승무원을 거쳐 글로벌 기업에서 GenAi 컨텐츠 전략가/UX라이터로 근무 중인 하루살이 직장인
팔로우
작가 다영
미국에서 주부로 살고, 글을 씁니다.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 소소한 위로와 공감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소연
자연의 바람에 유연하게 흔들리며 심지가 곧은 식물처럼, 거대한 흐름 속에서 '저'라는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대학원에서 미술을 공부하고, 요가 수련을 합니다.
팔로우
정누리
미국에서 홀로서기 17년차 뇌과학 박사 + 골스 언힌더드 (Goals Unhindered) 창업자 및 CEO, 미국 진출 기업/리더 교육. 뇌과학에 생각을 담아 길 찾기.
팔로우
LoveeGracieee
New York뉴욕 에서 음악치료사/작곡가/피아니스트/반주자/교수로 살고 있는 한국인입니다.
팔로우
허아른
괴담 이야기꾼, 아마추어 소설가 허아른입니다. '이루길 허아른의 괴담수첩'(웹소설)과 '돌림판 작가 허아른의 소설분투기'(전2권)를 썼습니다. 나이와 성별을 밝히지 않습니다.
팔로우
민경우
가구회사에서 일하면서 미술전문기자도 함께하는 직장인 입니다. 저의 감상과 경험을 통해 진솔한 글을 쓰고 싶어서 브런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팔로우
bbj
한국 고전문학을 연구하고 가르칩니다. 일상의 발견을 종종 글로 씁니다. 제 글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한국고전문학을 더 사랑하고, 친근하게 여기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모블랙
나다운 삶을 추구합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예쁨
예쁘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합니다. 미움 받을 용기는 없어요. 예쁨 받고 싶은 작가, <안 예쁨> 입니다.
팔로우
이강련
안녕하세요. 이강련입니다. 2012년 12월 부터 뉴질랜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떠나오기 전 한국에서의 일, 그리고 이 곳에서의 일을 적어가겠습니다.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루미상지
중년과 노년의 경계인. 후회하며 늙어가는 노인이 되지 않기 위해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종수
험한 곳일수록, 깊은 곳일수록, 더 많은 흔적과 시간을 지닌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화탐험을 합니다.
팔로우
미친 PD
MBC 스포츠+ 프로듀서. 'MBC 청룡'에 미쳐 버린 스포츠 마니아이자 영화와 음악, 책에 미친 남자.
팔로우
gigigam
동화를 쓰고싶어서 미술사를 공부했습니다. 한번 긋고 나면 지울 수 없는 수채화로 그림을 그리지만, 글은 끝없이 다듬습니다.
팔로우
희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이티북스
책다운 책을 만드는 프리미엄 에디션 마이티북스
팔로우
Claireyoonlee
글쓰기로 내 마음을 풀어 세상을 위로하고 싶습니다. 내가 남의 글로 위안을 받았듯이.
팔로우
일뤼미나시옹
시 씁니다. 오래전에 등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