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닥터 온실 Jul 10. 2024

창틀과 부모

2024. 7. 10


아이가 자람에 따라

우리 집 창틀은

벽이 되었다가

철봉이 되었다가

뜀틀이 되었다가

무대가 되었다가 한다.



이처럼 아이가 자라면서

아이의 부모도

세상이 되었다가

슈퍼맨이 되었다가

경쟁자가 되었다가

마침내 친구가 되겠지.

매거진의 이전글 유도 미사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