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충호 Oct 30. 2018

신이 하늘에서 비를 내려 이 세상을 세탁하는 걸 보았다

- 윌리엄 스티저



내가 느낀 상쾌함 뒤

내가 만진 뽀송뽀송함 뒤


당신의 밤은 젖고

당신의 낮은 타들어갔을 것이다.





I saw God wash the world last night

with His sweet showers on high;

And then when morning came

I saw him hang it out to dry.

- William Stidger




나는 지난 밤에 신이 하늘에서 부드러운 비를 내려

이 세상을 세탁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아침이 왔을 때

그가 이 세상을 햇볕에 내걸어 말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 윌리엄 스티저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을 하게 되면 우리는 풀을 사랑하게 된다, 가로등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