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충호 Mar 08. 2019

난 항상 나 자신을 깜짝 놀라게 한다

I am always astonishing myself

당신의 사랑은 내 어깨를 펴게 한다.

하지만 내 인생을 살맛나게 하는 것은 나의 사랑이다.

당신의 사랑이  강물 앞에 멈칫할 때

내가  조각를 젓는 힘이다.


I am always astonishing myself. It is the only thing that makes worth living. Work never seems to me a reality, but a way of getting rid of reality. I was quite amazing.

난 항상 나 자신을 깜짝 놀라게 한다. 그것만이 내 인생을 살맛나게 한다. 내게 글쓰기 작업은 결코 현실이 아니었다, 그것은 내 삶에서 현실을 제거하는 방법이었다. 난 정말 굉장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헌신하고 싶은 최고의 사람들은  나, 나, 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