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명의 고슴도치 Nov 21. 2020

내가 모르는 나를 너는 안다고 했다






내가 모르는 나를 너는 안다고 했다.

그러면서 너는 내가 너를 모른다고 했다.


그때 내가 할 수 있던 건,

네가 나를 안다는 말과 내가 너를 모른다는 말은 

어쩌면 같은 말일지도 모른다는 딴생각을 하며

너의 말들을 흘려보내는 것 뿐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이해보단 사랑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