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제임스
소프트웨어 QA의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쉽고 재밌는 주제로 다가가겠습니다.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데이빗beta
어떻게 하면 일을 잘 하면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는 어느 스타트업의 디자이너입니다. 아직 개선할 여지가 많은 beta 버전입니다.
팔로우
박세호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박세호 라고 합니다. 프로덕트를 만드는 것에 대한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이야기들과 가치를 찾는 과정과 고찰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승혁
나름의 속도로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김긍정
깔쌈한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쪼렙 서비스기획자
몰라도 쫄지 않고 공부하기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윤철영
대학원에서 UX를 공부했던 윤철영입니다.
팔로우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Digital wanderlust
딱딱하고 감성적인 서비스 기획자. 프로젝트는 많은 사람들이 보는 작품이다.
팔로우
Ohms
사기업, 공기업 대졸공채부터 공기업, 교직원, 경력직까지 스펙과 영역을 초월하는 자소서 작성법 및 면접법의 비밀을 낱낱이 까발립니다. (@네이버블로그/darddong)
팔로우
효닝
10년차 Product manager입니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서비스를 만들자는 비전을 가지고, 삶에 보탬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어요. :)
팔로우
밤열두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픈, 찰나의 순간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오늘과 내일이 만나는 열두시가 좋은 사람
팔로우
나노 UX
좋은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작지만 중요한 요소들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원준
현재 네이버 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만듭니다. 전에는 카닥(Cardoc)에서 일했습니다. 먹고, 듣고, 읽습니다. 게임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Rightbrain Lab
RightBrain lab은 라이트브레인만의 UX 인사이트와 소중한 현장 경험들을 함께 나눔으로써 서로간의 성장을 돕고 꾸준히 공부해 가는 열린 소통의 장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