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뉴리 Jan 08. 2024

쪼꼬둥이 인형 제작기 #1



요즘 저는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어요 .. ! 


캐릭터 작가라면 사실 굿즈 도전은 필수처럼 따라오곤 하던데 

저는 늘 고민도 많고 걱정도 많은 사람인지라 

내가 새로운 일을 잘할 수 있을까에 대한 우려때문에 

늘 망설이다가 몇년이 흘렀는데요. 


굿즈를 기다려주셨던 분들에게는 너무나 긴긴

희망고문이었을테니 지금 생각해도 죄송한 마음뿐.. ㅠ.ㅠ


제가 조금은 용기가 생겼을 즈음, 최근에 좋은 기회가 왔고 

한동안 계속 쪼꼬둥이 굿즈 준비를 위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

지금도 밤낮으로 하루하루 열심히 성실히 준비하고 있고요 :) 


아끼는 아이들인만큼 많은 분들에게 예쁜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앞서면서도, 걱정쟁이인 본체때문에 떨리는 마음만 가득..


그래도..! 실제로 보면 정말 앙증맞은 귀여움을 보장하는

이 친구들 덕에 다시 용기내보고 괜찮아 스스로를 다독이며 

두근대는 마음을 어떻게든 다스려보는 요즘입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기에 많은 분들에게 한번쯤은 소개드리고 싶었어요. 

텀블벅 펀딩을 통해 오픈될 예정인데 

애정어린 관심 가져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instagram  @kkeugomi

blog  뉴리NEWRY

작가의 이전글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사회생활 잘하는 눈치토끼 눈토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