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0
명
닫기
팔로워
40
명
Jay thinks 제이띵스
글과 뉴스레터로 이야기를 담고, 카메라로 스쳐가는 순간을 붙잡습니다. 사람과 사람, 생각과 생각이 만나는 다리를 놓으며, 일상의 작은 모습을 조용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레이첼
조금씩 나아지는 삶을 추구합니다. 칭찬하는 말, 격려하는 말, 따뜻한 말쓰기 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민경
민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혜
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콩콩콩
콩콩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콩이네
골드래빗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꾸니왕
<공인중개사 중재가 우선이다.>에세이집 출간, 소설"그래서 사랑하나?그래도 사랑한다!"출간 양산 별밤 운영(책방/호프/출판사) "글을 봤다."라는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열쇠책방
15년 째 소상공인 부부자영업자입니다. 평범한 날들에 빛을 더해준 책과 다이어리에 대한 이야기,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엄마의 딸, 딸의 엄마들의 이야기겠지요.
팔로우
안녕 테비
생명과학 실험실 연구원의 이야기를 적습니다. 직장 이야기 다음으로 취미 생활을 적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Jihyun Yoon
Jihyun Y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책부록
별책부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채영
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화
조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갈대바다
갈대바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의 민낯
유일하게 민낯을 드러낼 수 있어요. 솔직함은 참 어려워요. 그 어려움에 다가가려고 해요.
팔로우
장우석
시인, 동시 작가 입니다
팔로우
나주안
나주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박사
오박사 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