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화로운 숙박이 이루어지는 럭셔리 호텔. JR 나가사키역 서쪽 출구 정면에 위치한 힐튼 나가사키는 최상의 호텔 스테이를 제공하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총 200실이 각 객실에서는 나가사키의 거리와 야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개통한 니시큐슈 신칸센으로 JR 후쿠오카역에서 최단 1시간 20분이면 관광의 거점으로도 최적입니다.
창에서 보이는 나가사키의 절경에 감동. 다카다이에 위치한 호텔 나가사키에서는 신 3대 야경으로 선정된 나가사키의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2019년에 리뉴얼 된 다다미 목욕탕의 대욕장에서는, 120도에 펼쳐지는 야경을 바라보면서 목욕이 가능 합니다. 객실은 일본식・양실・특별실, 2022년에 리뉴얼한 일본식실이 있어,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가사키항이 내려다보이는 고지대에 위치한 닛쇼칸 벳테이 코요테이는 순일본식 료칸 입니다. 모든 객실과 전망탕에서 나가사키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총 23실이며, 모두 60평방미터 이상의 넓은 일본식 및 서양식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나가사키의 전통 요리와 가이세키 요리를 객실에서 느긋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으며, 전용 정원과 발코니, 히노키탕이 있는 특별한 객실도 준비되어 있으며, 또한 자매관인 바이쇼카쿠의 대욕장과 노천탕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와 신사의 높은 곳에 위치한 니쇼칸 신칸 바이쇼가쿠는 천만불짜리 야경과 나가사키 명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숙소 입니다.
객실, 라운지, 대욕장 등 관내 곳곳에서 나가사키 시내, 이나사야마, 나가사키항, 여신대교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전망 노천탕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호화로운 목욕을 즐길 수 있으며, 전 객실 63제곱미터 이상의 넓은 객실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고, 저녁 식사에는 제철에 나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정성껏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 식재료를 사용한 일식 및 양식 뷔페 조식도 매력적 입니다.
다양한 객실과 9개의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용도에 맞는 숙박이 가능 합니다. 식사는 나가사키 명물을 도입한 창작 가이세키 요리로 주방장의 솜씨가 빛나는 일품요리를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광화석을 사용한 대욕장의 탕이 여행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쇼와 29년 창업의 역사와 함께 나가사키의 풍부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숙박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