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름이 Nov 04. 2022

MBTI에 지친 그대여, 육십 갑자를 보아라

10초 만에 끝나는 내 운명 테스트!

다가오는 연말!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꼭 하는 한 가지가 있죠? 바로 사주풀이입니다 :)

내년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앞으로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사주운세풀이를 통해서 운명을 미리 알아보는 거죠.

운명을 바꿀 수 없지만, 보다 좋은 쪽으로 헤쳐나갈 수는 있으니까요!



내 운명을 알려줘..



하지만 여건 상 다 알아보러 갈 수는 없죠?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으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바로~~~


10초면 끝!
★생일로 보는 내 운명★





쨔잔~! '저기 10초면 끝!'이라는 문구가 보이시나요? 대다수 분들은 이런 문구를 보면서 '에이~ 또 거짓 광고, 낚는 거겠지.'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진짜 딱 10초면 여러분의 운명을 파악할 수 있답니다.




『오십에 읽는 내 운명 이야기』 도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생일로 보는 내 운명 테스트'는 생년월일만 넣으면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만세력 중 일주를 통해 자신이 어떤 사주를 지녔는지, 자신과 비슷한 그리스 신화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알 수 있어요! 


그리스 인물과 사주라니! 신기하지 않나요?




『오십에 읽는 내 운명 이야기』 中



『오십에 읽는 내 운명 이야기』에는 보다 자세한 그리스 신화 인물들의 운명 이야기가 나와있답니다. 명리학으로 본 사주와 그 운명을 제각기 받아들이는 그리스 신화 인물을 보며 자신의 운명을 판단해 보는 것이죠.

자신과 같은 운명을 지닌 그리스 신화 인물의 내용이 더 궁금하다면 

『오십에 읽는 내 운명 이야기』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사주라는 게 무조건 정해진 운명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사주는 미래를 결정하는 힘이 아니라 성격을 결정하는 요인이기 때문이죠.


따라서 사주를 그대로 믿고 신봉하기보다는

사주를 보고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게 중요합니다.




사주를 보는 일은 자신을 알려는 노력이다. 자신의 꿈과 욕망을 제대로 알고, 올바르고 적절한 실행 방법을 모색하는 일이다. 사주 팔자가 맞아떨어지는 이유는 생겨먹은 대로 살기 때문이다. 생각없이 살기 때문이다.


 팔자를 바꾼다는 것은 자신을 바꾼다는 뜻이다. 운명을 바꾸는 것은 나를 바꾸는 것이고, 나를 바꾸는 것은 생각 없이 당연하게 하는 행동의 다른 가능성을 찾을 때 가능하다. .자신의 행동을 결 정하는 주체는 어디까지나 자기 자신이라는, 운명의 주인은 바로 나라는 선언이다.


_<오십에 읽는 내 운명 이야기> 中








혈액형, 별자리, MBTI에 지루함을 느끼신 분들이여, 어서 사주팔자로 오시기 바랍니다!ㅎㅎ

10초면 끝나는 내 운명 테스트! 결과를 통해 멋진 운명을 만드시길 바라요 :)




참고 자료 :


작가의 이전글 안중근 실화 영화 <영웅> 꼭 봐야 하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