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권한별
권한별 사람과 공간이 남기는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여행지의 바다와 골목에서, 직장의 무게 속에서, 그리고 관계와 사랑의 순간들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최경준
최경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두잎새
삶에서 깨달았던 통찰을 사람들과 나누고 싶고 누군가를 위로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행복한산티아고
행복한산티아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미나
가을을 기다리고 있는 코스모스
팔로우
전병하
전병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플라
나비 플라이 나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효경
이효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두잎새
치열하게 나를 찾는 시간을 보낸 후 마음의 여유가 생겼고, 그제야 나처럼 앓고 있는 주위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 깨달음과 통찰을 글로 쓰면서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사라
생각 사 스며들 라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글을 적고싶습니다
팔로우
제스
제가 겪어온 삶을 토대로 알게 된 것들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알려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매올신
매출을 올리는 신이란 뜻을 담고 있는 매올신! 자영업 23년의 노하우를 글로 풀기위해 브런치 작가가 되었다. 경험에 의한 많은 글을 쓰는 작가가 되고싶다.
팔로우
맘쏘피
미국에서 잠시 살고 있는 딸아들맘.
팔로우
스타버스
별과 마음을 읽고, 그 감정을 노래로 쏟아냅니다. 쌓이고 눌린 감정들을 꺼내어 이야기로 풀고, 노래로 흘려보내고 영상으로 만들어 또 다른 누군가의 마음을 두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삶의 소비 중계석
삶의 소비를 중계하는 삶의 소비 중계석입니다. 제 일상을 공유하며 성장하고, 하고싶은 일을 하며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이야기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초오새별
나는 행복합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해지려고 노력합니다. 내 삶의 작은 순간까지 반짝이게 하는 작은 별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원
쓰는 사람, 읽는 사람, 만드는 사람, 그 모든 것을 맑고 둥글게 해내고 싶습니다. 소소한 행복과 기쁨에 둘러싸여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