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은혜
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하
소박한 하루의 힘을 믿는 소.하. 출퇴근 길에 쓰는 학교 관련 일기장 교사 A의 멘탈잡기 (10년간 고등학교 근무 하다가 중학교 발령) 아들 쌍둥이 엄마 경력 8년차 초보엄마.
팔로우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반은섭
수학교사, 교육학박사, 출간작가
팔로우
남작가
다양한 글쓰기 지향. 소설가, 동화작가, 각본가, 에세이스트가 되고 싶은 주부.
팔로우
큰언니
전 마케터, 현 사교육자. 부끄럽지만 이제 시작한 새싹 작가.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레이노
철도 기관사로 일하고 있다. 어릴 때는 천주교 신부님이 되려고 했는데 지금은 세 아이의 아빠로 살면서 상남자를 증명하고 있다. 열차 운전하고 아이 셋 키우는 이야기를 담았다.
팔로우
하자선생
일단 하자! 취미, 육아, 직장 생활을 하며 일단 신청하고 배우고 하는 막무가내 8년차 특수교사, 6년차 삼남매 엄마입니다.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대충철저
시작은 대충 마무리는 철저하게. 나는 대충 태어났지만 나는 철저하게 죽을 것이야.
팔로우
이범용의 습관홈트
N잡러 직장인. <습관의 완성>,<습관홈트>,<우리아이 작은습관> 저자. 아들러 심리학을 공부합니다. 좋은 습관은 우리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용기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랜딩온 코치 김서현
- 엄마표 디지털노마드 되기 《경제적 자유를 즐기는 디지털노마드 엄마!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