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방보르기니
집단적 사고가 빚어낸 성공과 실패의 잣대에 내 삶의 기준을 가늠하지 않고 나만의 방향성을 설정해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한 44살 아줌마의 삶이야기
팔로우
yjtherunner
뒤늦게 운동에 빠져버린 직장인. 운동을 잘 하기 위한 여정 중에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기록하려고 합니다.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에 가장 관심있습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휴
"책 읽고, 글 쓰는 농부 작가" 입니다.
팔로우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마리
삶과 죽음의 경계인 병원. 갑자기 위암 4기 암환자가 된 남편을 간병 하며, 이 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인생에서 소중한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명인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배우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대학병원 외과의사의 삶은 하루하루가 너무 바쁘다. 가까이서 보면 드라마 멀리서 보면 시트콤인 그 곳 안에서 써나가는 반픽션 이야기.
팔로우
heyday
오늘이 나의 heyday이길..
팔로우
생각샘
동화작가를 꿈꾸는 철학교사입니다.아이들과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고, 글을 쓰는 생각수업 선생님이자 아들과 책을 가지고 노는 엄마입니다.아이들은 저를 생각샘이라고 부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