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써니제이
내면의 긴 어둠을 건너, 질문으로 다시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50대 직장인·AI 아티스트·에세이스트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마담말랭
외면은 둥그런 단호박 같지만, 단단한 껍질 속에 감춰진 따뜻함과 섬세함을 가지고 음식에 작은 이야기를 더하는 “레시피텔러” 마담말랭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나비
필사하고, 사색하며, 감정이 머문 자리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치유설계자
국내최초 치유산업 전략기획자 (주)캄스페이스 대표 이현동 입니다. 개인/조직/도시의 치유를 설계 합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기획자
UX 박사과정생이자 10년차 서비스기획자.흩어지는 순간을 기억하고자 기록합니다.
팔로우
길리
미국 샌프란시스코, 구글에서 Product design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름의 생각과 성취와 실패들을 담으려 합니다. Email: gilberthan@outlook.com
팔로우
위시맘ejwishmom
위시맘ejwishmo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엘리아나
엘리아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연하
오페라 블로거 클라라&연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jeromeNa
활동 시기의 반 이상을 개발자로 살아왔습니다. 앞으로의 삶은 글과 창작자, 후배 양성으로 살아가 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보정 해피피치
°다정한 온라인 책방 [보정북스] 대표 °[엄마성장공부팁]외 4권의 독립출판 °독서모임 하며 예쁘게 늙어가는 작가 할머니가 꿈
팔로우
나는 달을 건너는 중입니다
달은 그 자체로 아름답습니다. 언젠가 빛이 차오를 우리를 위해, 설령 빛나지 않는 순간에도 그대로 아름다울 우리를 위해. 함께 달을 건너주시겠습니까?
팔로우
한밤
한밤중에야 글이 깨어납니다. 밤에만 피는 글 덕에 매일 어둠을 기다립니다. 모두 잠든 후, 밤을 닮은 이야기를 쏟아냅니다. 이 한밤의 기록이 어둠을 뚫고 누군가의 긴 밤을 비추기를
팔로우
아장
교사와 아이가 함께한 하루의 의미와 아름다움을 기록하고 아이들의 말 속에서 순수한 시선과 삶의 반짝임의 순간을 간직하고 싶어요.
팔로우
정아씨작가
내인생이 포켓볼게임이라면...
팔로우
라벤더
읽고 쓰고, 그림책 수업하는 27년 전직 초등교사, 춘배코코모네모찌의 집사, 경주읍성 동네책방 북샵라벤더의 책방지기에요:) 삶이 녹아든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Amberin
섬세한 숨결로 일상의 감정과 습관을 기록하며, 마음의 풍경을 따뜻함과 위로를 담아 전하는 감정 에세이스트 앰버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