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찐파워
당신의 두려움을 폭파시키는 동기부여 천재. 회사 졸업 후 저만의 길을 개척 중입니다. 24년 4월 사하라사막 마라톤(252km) 성공했습니다. 유튜브 <찐파워> 운영 중.
팔로우
임오션 yimOcean
그시절 된장녀가 이제는 라떼족이 되었습니다. 40살도 넘었으니 마흔력.을 키워서 남은 인생은 옹골차게 여물어보렵니다. 커피콩이 될지 된장콩이 될지는 몇십년이 더 지나야 알게되겠죠.
팔로우
지훈
Half-line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원더랜드의 앨리스
“당신의 마차는 별에 묶어 두세요“ 살아 있는 동안은 별에 묶어둔 꿈을 바라보며, 꿈을 향해 나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TsomLEE 티솜리
무늬만 이과 남자. The Sound Of Mind – Liberty, Enthusiasm, Emotion(자유, 열정, 감성) 내 마음의 소리를 담아내고 싶어합니다.
팔로우
닭둘기
그냥 흘러가는 데로 사는 놈. 입니다.
팔로우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팔로우
노마드윤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마케터를 거쳐 블로그 마케팅과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더 나은 환경으로 이사하며 나만의 일을 개발하는 여정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닝리
모험과 신비의 회사원 겸 소설가. 우주에서 당신이 우연히 제 소설을 만날 0에 가까운 확률, 그 찰나의 시공간에 무한한 가능성을 걸고 싶어요.
팔로우
김혜원
공부하고 수행하며 삽니다. 삶과 사랑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라나라나
싱가포르 일상. 읽고 쓰고 그립니다. 사랑하는 이들과 다정하고 헐렁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한슬
약 대신 글을 짓는 약사입니다. 세 권의 단행본을 냈고, 잡지와 신문에 열심히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업무적 연락은 hanseul1135@gmail.com 로 연락바랍니다.
팔로우
강백수
혹은 강민구. 문학과 음악의 요정. 글을 쓰고 노래를 지어 부름.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글로자
글로자
팔로우
안녕
도시사회학을 공부하는 늦깎이 박사과정생으로 사회적기업에서 로컬 혁신, 지역 연구 관련 일을 합니다.
팔로우
Hoon
대단한 철학이나 준엄한 메시지를 담을 주제가 못 됩니다. 익숙하지만 다시 들여다보면 좋을, 작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그런 사람이고 싶거든요.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라퓨타 Laputa
전략기획, 비즈니스 컨설팅, 해외사업 그리고 Flying City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