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놀이특강 전문 강사다.(ft. 오은영게임)

아빠놀이 특강 강사

오은영게임


최근 ENA 채널에서 오은영게임 방송이 첫 방영되었다.


오징어게임을 연상케 하는 오은영게임은 

100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놀이를 통한 

다섯 가지 유형별로 특징을 분류하여 

관계형, 언어형, 신체형, 인지형, 정서형으로 나뉜다.


이렇게 나뉜 유형별 아이들을 대상으로

유형별 맞는 놀이 처방을 내려 주신다.


오은영박사 라고 하면 아이를 키우는 전국에 있는 부모라면 다 알 정도로

영향력 있는 파워를 가진 소아청소년 클리닉 원장님이다.


"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 로 유명해지셨다.


처음 방송이 나간 날 놀이 특강 강사로서 유심히

살펴보았다. 역시나 오은영박사님의 설명은 명쾌하다.



오은영박사님과 함께 보건복지부 저출산극복 대디토크쇼에서

대화를 나누었을 때도 오은영박사님의 생각과

나의 생각들이 일치하여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 특강 이라니...

또 한 번 생각이 일치하여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언젠가 YTN 라디오 방송에 출연하여 오은영박사님과

꼭 한 번 함께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한적이 

있는데 그 말이 현실이 되기를 기원한다.



2022년 가을 기업을 대상으로 놀이특강을 시작했다.

오은영박사님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 우연히 먼저

시작하게 되는 이런 또 우연이..


우연이 겹치면 필연이라 했던가..


부모교육특강만 진행하고 있었지만 기업의 요청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어 아빠와 함께하는 놀이특강을 만들었다.




" 아빠를 이겨라 "

(4~5세 / 6~7세 )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서울, 경기, 강원 등


아이와의 놀이법을 배우고 관계형성을 위해 주말도

반납하고 아버님들이 모였다.


어머님들은 입가에 미소와 걱정의 표정을 동시에

표현하며 남편과 아이를 들여보냈다.


짧은 시간이지만 온전한 자유를 만끽한다.


놀이 특강을 진행하며 강조하는 것은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성장할 수 있는 

창의력, 순발력, 근력, 인지력, 인내력, 자존감상승,

아빠와의 관계 형성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입소문이 나서 일까??

2023년이 되기도 전 다른 기업들과 기관과

협업을 통해 2023년 5월까지 주말은 거의 마감이 되었다.


이제 또 오은영게임을 통해 놀이특강은 더 

날개를 달듯하다. 벌써 여름 특강 계약이 들어왔다.


또 다른 프로그램들도 개발되어 있다.


아빠와 함께하는 프로그램

부모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

아이만 하는 프로그램 등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하기도 하지만 2023년은 나에게

놀이 특강 전문강사 타이틀의 날개를 달아 줄 듯하다.


오은영박사님께 감사드린다.


#오은영게임 #김기탁강사 #놀이특강강사 #놀이특강전문강사 #유아놀이특강 #아빠놀이특강





작가의 이전글 [강사양성모집] 한 번쯤 강단에 서보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