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9
명
닫기
팔로잉
139
명
Nari Lee
에디터, 콘텐츠 기획자. 일하며 생각하고 경험한 다양한 주제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
최사해
문화예술을 넘어, 서사가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해 탐구하고 씁니다.
팔로우
Noonbusin
매거진 기획자 / 공간 디자이너 / 컨텐츠 플래너
팔로우
장성환
인포그래픽과 잡지 아트디렉터를 거쳐 현재 203 인포그래픽연구소를 운영하며 홍대앞동네잡지 <스트리트H>를 발간하고있습니다 일상의 현상과 디자인의 관계에 대한 글을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ZIMNI
텍스트는 모두 다 쓰는 브랜드 라이터 겸 에디터. 어렵게 읽히는 글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 노력해요.
팔로우
쏘이
마케터, UX디자이너를 거쳐 PO로 일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애자일팀, N잡러의 이야기를 에세이로 풀어씁니다. 다양한 열정으로 가득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를 적습니다.
팔로우
인천사람
출근 후 마케터 / 퇴근 후 에디터
팔로우
hee
콘텐츠 기획 이야기, 아기 낳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책 읽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저널리즘과 브랜드 저널리즘, 출판과 포스트 그 사이 어딘가.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
서울쥐
프리랜서 에디터/ 문화기획자입니다. 로컬 중심 컨텐츠를 기획하고 만듭니다. 공간과 도시를 여행합니다. 유행하는 공간이 아닌 고집스런 철학과 취향을 가진 곳을 선호합니다.
팔로우
란란
내 예민함을 미워하면서도 사랑하는 #INFJ
팔로우
BD
좋아하는 일을 즐겁게 하자.
팔로우
윤서영
'빈브라더스'라는 커피 브랜드에서 B2C, B2B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마케팅과 영업을 동시에 하고 있죠.
팔로우
한큐
브랜드의 성공 비결 및 이슈를 취재하며, 한큐에 이해되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 Editor. 이한규 -
팔로우
박우진
도시를 점령한 공간과 브랜드, 사람을 살펴 볼거리를 만듭니다.
팔로우
십육피
16p는 누구나 자신의 삶을 읽고 이해하며, 그것을 기록하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된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팔로우
hyejinsung
전형적인 INFJ 창업가이자, 디자이너이자, 브랜드 디렉터입니다. 질문을 좋아하고 나만의 답을 만들어 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