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6
명
닫기
팔로워
326
명
이희용
와디즈파트너스에서 '매일 쏟아지는 새로움'과 만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 시장, 사람들과 함께 미래를 상상하고 투자합니다.
팔로우
Eunyeong
seo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행구
외교관이자 작가인 강행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해일
하고 싶은 일만 하며 살아가고 싶은 보통의 전 직장인, Gap year를 위한 Mini-retirement(작은은퇴) 후 집에서 놀구먹는 중.
팔로우
bluedragonK
웹소설 〈예의 있는 반항〉을 연재 중인 창작 스토리 작가입니다.일상의 언어와 사람 사이의 온도를 다루며, 한 문장이 다른 문장을 깨우는 세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흔아빠
연구원 출신 만 40세 아빠의 현실 육아 일기. 매주 화요일 육아일기, 생각날때마다 육아정보 글로 만나뵙겠습니다.
팔로우
Little Prince
지구별을 여행한 다정한 기록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건조한 찬 바람
건강한 정신과 몸은 인생의 진정한 보물입니다.”
팔로우
홍나경
홍나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노랑망고
잊을 수 없는 동남아 망고의 달콤함처럼, 문화 콘텐츠를 경험하며 뇌리 속에 남은 찰나의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피안재
피안재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책 읽고 여행하고 글 쓰며 노년을 보내고 있는 아직은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입니다.
팔로우
FX전사 츄루미
마지막 호흡이 다 하기까지 미워하는 마음 없이 백만 송이의 꽃을 피우도록.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양현석
피아니스트를 꿈꾼 독일 음대 지망생에서 다른 삶을 찾아가는 이야기. 독일 시험여행이야기를 시작으로 또다른 삶을 찾아가면서 생겨나는 재미있는 생각의 주제들을 엮어가려 합니다.
팔로우
도시산책자 김상훈박사
김상훈 킬리만자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