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소소
나, 일, 가정, 아이들을 담은 세계에서 나를 잃지 않기 위한 소소한 하루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세월에 묻어 둔 나의 꿈들을 기억해 주고 싶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선생
멸종위기 1급 토종 문화심리학자 한민입니다. 문화와 마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rainmaster44@gmail.com
팔로우
잔디아이
브런치 통한 제안으로 출간 <나는 마흔에 K-장녀를 그만두기로 했다> 불안,우울을 자녀에게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시작,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아 떠나는 마음치유 여정
팔로우
이효나
다른 이의 글을 가르치던 삶에서 벗어나 글을 쓰는 사람이 된 40대, 여자, 사람,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여전히 성장 중인 엄마 사람의 일상과 잔잔한 파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선화
성교육 강사이자 산부인과 전문의 정선화 원장입니다. 건강한 성에 대한 담론과 교육, 그리고 여성 건강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희대
25년차 프로듀서이자 교수로 취재했던 사람들과 현장들, 미디어 업계, 그리고 강단의 이야기들을 차곡차곡 남기려합니다. 글과 영상이 함께 어우러지는 문체를 시도합니다.
팔로우
Amang Kim
여러가지(?) 하는 사람
팔로우
서상원 Sangwon Suh
과학, 건강, 환경, 시사, 교양에 대한 글을 쓰는 캘리포니아대학 교수입니다. suh@bren.ucsb.edu
팔로우
창문넘어도망친김교수
경남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도시연구자. 주로 대학에 서식하며 도시이론을 연구하며 강의함.
팔로우
시골교수 서정렬의 궁리연구소
[시골교수 서정렬의 궁리연구소] 브런치 코너입니다. 걷기와 쓰기를 즐깁니다. '걷고 싶은 도시, 살고 싶은 주택'과 관련된 책을 저술하면서 방송에 출연하거나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철들지 않는 공대교수
걷기, 읽기, 쓰기, 담기(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공대 교수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배우기와 가르치기가 같게 느껴지네요. 철공이라고 불러주세요.
팔로우
뮤즈노트
문화콘텐츠학 박사, 방송사에서 문화사업, 편성프로듀서, 전략, 기획,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를 해왔습니다. 대학과 대학원에서는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새보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동욱
현재 한양대 인문과학대 교수다. 2001년 『라쁠륨』 가을호에서 현대시로 등단했다. 40여 권의 책을 썼다. 2021년에 프로복서 라이센스를 취득했다. 사랑하는 유안이 아빠다.
팔로우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 '술기로운 세계사'를 집필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홍재
굿플로우 기업교육 공동대표.
팔로우
고재욱
눈에 잘 띄지 않는 세상의 구석을 찾아다닙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