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7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70
명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비행기 모드를 좋아합니다. [나는 멈춘 비행기의 승무원입니다]를 썼습니다.
구독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구독
소보로
10년간의 디자이너 생활을 접고 서울에서 제주로 이주, 월간서점 수민문화에서 독립출판 클래스를 운영 중 입니다. 포토 에세이 <SEIZE THE MOMENT>를 썼습니다.
구독
강니
일상의 기록/ 하고 싶은 것 다 하는 사람/ 내가 살고싶은대로 사는 사람/ @hi_ga_in
구독
이수연
7년 차 전업작가.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씁니다. 문학 창작과 함께 글쓰기 수업, 정신질환 인식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루미베베
2020년도에 아기를 출산하고 사업을 같이 시작한 아기엄마입니다. 그동안은 직장생활에 충실했다면, 이제는 내가 몰랐던 새로운 육아와 사업의 세계로 한발짝 들어왔습니다.
구독
생존책방
"생존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책 읽고 살아낸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당신의 생존 문제도 해결하면 당신만의 메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과 동기부여 기록!
구독
POE 포
소박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96년생 직장인 이야기입니다
구독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구독
우진우
글 쓰는 직장인. 웹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신통하리만큼 인기 없는 글만 쓰지만 이것도 일종의 재주겠거니 하며 살아갑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