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U정
이십대 중반. 나로서의 나를 찾아.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타인에 대하여. 돈은 없고 꿈은 많은 일명 이십대 청춘이다. 자아와 사랑을 여행하고 있다.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날고싶은 자작나무 려원
날고싶은 자작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필명: 려원(아름다움을 원하다) 에세이스트, 씀 중독자, 책 중독자입니다.햇살과 바람과 새와 꽃의 말을 수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일독일행 초인 용쌤
유근용(일독일행 독서법 저자) 구름처럼 일어났다 바람처럼 사라지는 생각들을 잡아 글을 쓴다. 그래서 남보다 더 많은 종이와 펜을 쓴다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상모솔새
시골 아파트에 살면서 시골에서 공무원으로 일했던 이야기를 썼습니다. 새와 나무를 좋아하고 편식에 일가견이 있습니다.
팔로우
야생
페미니즘과 자연주의 관점으로 읽고 쓰고, 담쟁이처럼 희망을 보고싶다.
팔로우
dada kim
카메라 앞에서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하는 내향인. 콘텐츠 영업인. 다이어리 끝까지 쓰는 사람. 영국 런던에 거주하는 경기도민.
팔로우
beloved
삶을 어루만지는 손바닥글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화평 이대근
사랑 속에 풍요로운 삶을 소망합니다. 행복연금술사 華坪 이대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판적일상
서울에서, 직장인으로 고군분투하는 청춘으로서 느끼는 삶의 여러가지 면모들. 비판적으로 다가오는 일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