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6
명
닫기
팔로워
66
명
나 독자
나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나 독자'라. 괜찮을까. 얼떨결에 이곳에 글 쓸 공간이 마련된 나같은 이가 아무런 생각 없이 등록되고 프로필이 올라간다면 '나 독자'일 텐데. 맘에 들어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고요한달
어린이를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민재
김민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지현
윤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영신
장영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햇살 드는 방
읽고 쓰며 오래, 멀리 가고 싶습니다. 햇살 드는 방에서 사부작 거리는 일상으로 초대합니다.
팔로우
수박껍질과 하얀 절편
아마추어지만 프로입니다.수 십 년 간 거의 매일, 거리 캐스팅 하는 핸드폰 사진 작가. 글 쓰고 그림 그리는 하지만 주업은 주부. 아마추어일까 프로일까?
팔로우
동화나무
임지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원 선 영
원 선 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맑음
동화를 씁니다. 내 안에 숨겨둔 순수함을 꺼내보고 싶은 날, 찾아오세요. 한 편의 따뜻한 이야기가 안도의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맛집
맛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y Little Cosmos
제 안의 작은 우주를 발견하고 성장시키기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 한소
사람의 감정과 관계를 수학의 언어로 탐구하고 씁니다. 가르침과 배움을 통해 삶과 공부의 본질을 찾아갑니다. 수학의 언어로 감정을 기록하고, 감정의 언어로 세상을 이해합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라라
글로벌 기업에서 20년이상 전문가로서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루며 아끼고 나누고, 발전하는 정보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작가
김 작가 -다큐멘터리사진을 통해 아프리카에 생명의 물을 선물합니다. 지역 소식을 전하는 사진기자를 시작으로 12년.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글과 사진을 담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현
일상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생각들을 시, 에세이 형식으로 적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