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6
명
닫기
팔로워
66
명
LHS
LH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지현
9년차 마케터, 30대 평범한 직장인
팔로우
검은별 Toni
토니의 책여행_영어 원서 북클럽, 쓰작_온라인 함께 쓰기 모임을 이끕니다. 미국 도서관에서 일합니다. 미국 남편과 사는국제가족입니다. '나의 이야기는 들려져야 한다'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현경석
현경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칼라책방
누구나 들락거리는 미칼라책방입니다. <목수와 그의 아내>, <나에게 선물한 겨울>, <도서관 뒷담화>, <안산문화예술단>, <두 손 육아에서 뒷짐 육아로>를 썼습니다.
팔로우
세상이 욕심내는 사람
언어재활사로 20년 가까이 일 하고 있으며 상담심리 대학원을 졸업했다. 이제 작가로서의 새로운 삶에 도전하고 있다. 성장기와 심리학을 바탕으로 심리성장 에세이를 준비중이다.
팔로우
Mr
Mr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imJungsook
KimJungsoo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지웅
도보여행작가 차박여행 100대명산 완등 서해랑길 걷는 중
팔로우
김남수
'세상은 꿈을 찾는 학교'라고 생각하는 <꿈을 찾는 아카데미> 저자 김남수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글로벌 회사 경험을 한 교육가이자 전 교육부 교육정책 자문위원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미스준
준이 행복했으면 했다. 성실하고 총명하고 정의로우니까! 이젠 쉬어야한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Estella
Estell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ㄱ정민
ㄱ정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진
덜 부끄러운 글을 쓰기 위해 필사적으로 씁니다. <집이라는 그리운 말> 에세이 출간, <한국소설> 단편 소설 등단
팔로우
쏘피쌤의 책장
'책을 팔고 영어를 삽니다' 인천 배다리에서 영어 헌책방을 운영중 가끔 도서관에서 영어독서 코치로도 활동중
팔로우
시드니언니 수니
IT 개발자로 호주 시드니에 이민 온 50대, 제2의 인생은 글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무인성 사주팔자이지만 인성을 우주에서 끌어오기 위해 글쓰기 근육을 키우는 중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