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J 남주 Jun 15. 2024

명예 회원

함성 미라클 글쓰기 챌린지 Day 9

나는 함성 미라클 글쓰기 모임의 명예회원이다. 

1~5기를 수료하였기에 명예 회원으로 위촉되었다.


명예 : 어떤 사람의 공로나 권위를 높이 기리어 특별히 수여하는 칭호

회원 : 어떤 회를 구성하는 사람들

명예회원 : 정회원 이외의 사람으로서 협회의 목적 및 취지에 뜻을 같이 하고, 협회의 사업을 후원하는 사람.


'명예회원' 위촉은 내 인생에서 처음이라 그 뜻을 제대로 알고 있어야겠다.

그리고 그 역할도 제대로 하고 싶다.

명예회원으로서 무엇보다 매일 글쓰기를 실천하는 사람이 되야겠다.

그리고 함께 글 쓰는 분들의 글도 많이 읽어야겠다.

마지막으로 홍보도 적극적으로 해야겠다.


...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내 코가 석자라 글벗님들의 읽기가 쉽지 않다. 

홍보도 많이 못한다. 홍보를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어깨가 무겁다. 

(아무도 강요하지 않는, 나만의 생각이다 ㅋㅋㅋ)


'명예회원'이라는 호칭이 나에게 주는 진정한 의미는 이렇다.  


남주님, 글쓰기를 더 즐겨주세요.

남주님, 글쓰기를 더 사랑해 주세요. 

남주님, 글쓰기를 마음껏 자랑하셔도 돼요.


즐거운 글쓰기가 될 수 있도록 오늘 글은 여기까지 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원서읽기 모임 4기를 마치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