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Sugon Huh
아침,점심,저녁 그러고 또 브런치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소중한인
작은 아내와의 일상과 나의 관심사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최유리
건강한 의생활', 건강한 나로 살기에 대한 경험을 나눕니다. instagram @yuricle_official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작희
작은 희열과 큰 피곤함을 느끼는 직장인.
팔로우
요리하는유리
즐겁고 건강하게 요리하는유리입니다. 저는 채식을 지향하는 건강주의자입니다. 매일 집밥 해먹으며 건강하게 사는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영상도 올립니다.
팔로우
geniusduck
여행하며 먹고 그리는 일을 평생 하면서 살고 싶은 일러스트레이터. 길치이지만 음식점은 귀신같이 찾아내고 일러스트레이터지만 그림은 못그려도 된다고 생각하는 제멋대로 식탐오리.
팔로우
greenut
green+peanut=greenut, 초록땅콩. 느린 시간을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greenut 김혜련입니다. / Contact - greenut90@naver.com
팔로우
강수하
에세이 <아주 독립적인 여자 강수하>를 썼습니다.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제목이 그렇게 된 건 아닙니다.
팔로우
우아한 가난뱅이
교사로 20년, 더 이상 일하지 않습니다. 2020년 40대 후반 부부 같이 은퇴했습니다. 고양이를 껴안고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돈 안되는 일을 설렁설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봉봉주세용
어느 날 문득 글이 쓰고 싶어졌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유
이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
sooway
일, 놀이, 사랑. 소설 <스위처블 러브 스토리>를 썼습니다.
팔로우
반디울
출간작가. 매일의 생각을 그리고 씁니다. justina1502@naver.com 그림에세이, 웹툰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