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Genie
가르치는 일로 밥 먹는 김은진입니다
팔로우
메메
시고르자브종 ‘이공’ ‘금동’과 함께하는 20대의 시골라이프!
팔로우
윤끼
길에서 온 강아지 푸코, 고양이 두부와 함께 나무를 품고 그리며 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윈제
..
팔로우
샨띠정
'북카페 꿈꾸는 정원'을 가꾸며 지키는 정원 지기.
팔로우
선주
바닷마을에 작은 집을 짓고 강아지와 함께 삽니다
팔로우
seuung
그냥 씁니다.
팔로우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맨디
쓰고 그리는 걸 사랑하는 엔지니어예요. 지금은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지요. 20대의 모난 나에게 해주고 싶은 따뜻한 이야기들을 하고 싶어요 :)
팔로우
감이
방송작가를 18년간 했습니다. 방송보다는 글로써 내 일상과 주변의 이야기를 좋은 벗들과 수다떨듯 전하고 싶습니다. 브런치가 즐거운 수다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윤밤
평범한 1인 가구와 유기견이 운명적으로(?) 만난 우리의 사적인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우리의 만남이 많은 분에게 공감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혜원
2016년 길거리를 떠돌던 삼순이를 입양한 후로 동물권 문제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진도믹스', '누렁이'로 불리는 삼순이를 통해 바라본 사회를 써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새침이와 호돌이네
은퇴 후 귀촌하여 작은 텃밭과 과수원을 가꾸고, 취미인 목공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손서영
영국에서 동물복지를 공부하고온 수의사입니다. 네이버페이지:시골에서 유기견과 함께 사는 수의사입니다. https://band.us/@mangihappy
팔로우
WriteWolf
꿈을 꾸며 글을 쓰고, 글을 쓰며 꿈을 꿉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