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녹차 Mar 21. 2023

믿을 구석



2023. 3. 15


오늘 아침엔 컴퓨터가 심각하리만큼 말썽이었다. 잘 켜지지도 않고, 어렵사리 켜 놓으면 금세 다운됐다. 고맙게도 남편이 오후에 손을 봐주었고 그 후론 다운되지 않았다. 남편 아니었다면 오늘 이모티콘 작업은 못 했을 것이다.


한편, 오늘은 이모티콘 제안 결과 메일이 도착했다. 세 건의 미승인이었다. 지난주에도 네 건의 미승인을 받았었다. 쌓인 미승인을 보니 잠깐 동안 씁쓸했다. 하지만 곧 마음을 하나님께로 향했다. 성경에서 하나님은 나에게 염려하지 말라고 하셨고, 항상 기뻐하라고 하셨다. 당신께서 선한 목자가 되어주신다고 했고, 먹고 사는 것을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다. 그렇지, 나는 믿을 구석이 있지. 나의 참된 부모, 나를 키워주시는 분은 바로 전능한 하나님이다. 그러니 나는 저 말씀들에 넉넉히 순종하고도 남는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되, 일의 결과와 앞길은 하나님께 모두 맡긴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성령의 열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