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72
명
닫기
팔로워
1,372
명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나영온
“나를 안아주는 건 결국, 내 말 한 줄이었다. 조금씩 피어나는 말꽃처럼, 나도 그렇게 살아간다.”
팔로우
다움 김종훈 살뜻한 이웃
작은 호의→신뢰→질서. 윤리×ESG×시민성 실천 아카이브, #살뜻한이웃 #윤리교육 #ESG교육 #시민성 #대화설계 #살자율 #로컬프로젝트 #학교와마을
팔로우
한현수
널리 알려진 현대시를 이해하기 쉽게 해설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나는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구정훈
마음이 머물 자리를 남기고 싶습니다. 문장 속에서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감정을 믿습니다. 읽히기보다, 오래 남는 문장을 사랑합니다. #9
팔로우
친절한다정씨
삶에 대한 질문과 감정의 진폭을 천천히, 정직하게 써 내려갑니다. 기억, 양육, 상실, 연결… 고요한 사유의 공간에서 나와 타인을 이해해가는 여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Lila
감정을 쏟는 대신 구조를 설계합니다. 행정의 건조한 언어 너머에서, 삶의 작동 원리를 읽습니다. 소음 없는 문장으로 사고와 선택의 질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병인
닉네임-소외감 제로. '유쾌한 인생' 도전자. 블로그 <내 마음과 내 몸을 한 곳에> 주인. 문학창작(시, 소설), 저술, 역사공부, 강연, 재테크, 와인/색소폰/수영 애호.
팔로우
소피아
소피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콩뜰
콩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카엘
잘 걷고, 잘 웃고, 가끔 씁니다. 셋 다 나쁘지 않습니다.
팔로우
정해란
▲ 시인 정해란 / 제4시집 「커피 한 잔의 고요가 깨어나면」25년 외 다수 / 문학세계작가대상, 세계문학상 및 탐미문학상 본상, 해변시인학교 백일장 최우수상 외 다수
팔로우
푸른청년
책읽는 개발자 푸른청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키현 The essayer
글로 인해 우리가 만나 그로 인해 우주가 넓어지기를.
팔로우
나인테일드울프
마음껏 쓰고 싶어서 차린 1인 출판사. 기술과 인문의 경계에서 글을 엮습니다.
팔로우
세토깽맘
아직 보류~
팔로우
섬섬옥수수
무인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