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3
명
닫기
팔로워
113
명
하늘빛
감정을 나침반 삼아 내면을 여행합니다.빛과 사랑으로 존재하는 삶을 선택하고, 그 여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내 안의 빛이 글로 번져 당신의 빛과 만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병철
이병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그냥저냥 장편소설을 읽고 저만의 스타일로 독후감을 쓰다보니 그것도 새로운 창작이 되는가 봅니다. 많은 분들과 대화하며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벨찬
아이를 키우며 배우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성장하는 아빠 교사입니다. 가정과 학교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유보완
유보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모화
끄적끄적 일기장
팔로우
메가스포어 megaspore
일상에서 의미를 발견하는 사람, 수필가
팔로우
일CMH
기술자가 많이 있습니다.기계를 고치는 기술자 글을 쓰는 기술자 등 많은 기술자가 있습니다. 머릿속을 스처가는 실바람 같은 생각들을 글로 담아 봅니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해든
Be kind
팔로우
SoniaHong
SoniaH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acki마키
조용히 읊조리고 싶은 날이 있어
팔로우
졸려요
졸려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떠돌이 직장인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첫 취직을 한 뒤 어찌어찌하다보니 여러 국가의 나라에서 계속 일하게 되었습니다. 해외 생활, 해외 직장 생활 경험, 고충 등을 혼자 끄적여보려합니다
팔로우
장우진
장우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인꽐라
금주의 땅 사우디에서 목마른 자들의 목을 축여주며 신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다미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 본 적 있으신가요. 마음을 들여다보고 받아주기만 해도 편안함을 만날 수 있어요. 여유롭고 편안하면 기적이 이루어집니다.
팔로우
현현
영문학자.시인. 작가. 상담가. 대학에서 주로 영어를, 때로 영문학을 가르치며 가끔 명리학을 강의합니다. 저서 어휘의길,어원의 힘: 단어와 단어를 잇는 인문학, 말랑말랑 멜랑콜리
팔로우
강하니
강하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