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아들만의 동화를 만들어주었다.
아이와 챗GPT로 이미지를 만들었던 이야기가 담긴 이전글 : https://brunch.co.kr/@nomimic/11
챗GPT는 우리 아이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동화를 뚝딱 만들어낼 수 있다.
그리고,
그 동화를 아이가 좋아하는 톤으로 흥미롭게 이야기해 준다.
"다양한 동물과 3살 동양인 남자아이가 같이 즐겁게 도토리 기차를 타고 있는 모습을 그려줘."
“우리 아들이 3살이고 이름이 ⭐️⭐인데, ⭐️⭐️이가 주인공으로 나오고 도토리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이의 여행을 이야기로 만들어서 들려줘.”
깊은 숲 속, 도토리나무 아래에 ⭐️⭐️이가 살고 있었어요. 어느 날, ⭐️⭐️이는 도토리 기차를 발견하게 되었죠. 반짝이는 도토리로 꾸며진 기차는 숲 속 모든 동물들의 이목을 끌었답니다.
⭐️⭐️이는 용감하게 도토리 기차에 올라탔어요. "이 도토리 기차는 어디로 가나요?" ⭐️⭐️이가 묻자, 기차는 부드럽게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이 도토리 기차는 모험과 재미로 가득한 도토리 숲으로 갑니다!" 기차가 대답했죠.
도토리 기차는 ⭐️⭐️이와 함께 숲 속을 가로지르며 놀라운 모험을 펼쳤어요. 곰과 함께 춤도 추고, 다람쥐들과 도토리 굴리기 대회도 했죠. ⭐️⭐️이는 숲 속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동안 용감하고 친절한 영웅으로 성장했답니다.
결국, ⭐️⭐️이는 도토리 숲의 왕으로 불리게 되었고, 동물 친구들과 함께 평화롭고 행복한 숲을 만들어 나갔어요. 그리고 그 모험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답니다.
이렇게 ⭐️⭐️이의 도토리 기차 여행은 끝이 났어요. 재미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