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정다운
현재를 소중히 여기는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 읽고 씁니다.
팔로우
issueproducer
웰니스 탐험가. “잘 사는 건 뭘까?” 한아름 질문 보따리를 들고 세상에 필요한 이야기를 찾아가는 중이에요.
팔로우
보리 Bori
주로 일과 책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리영
따뜻한 초록을 담은 글을 쓰고 싶은 리영입니다.
팔로우
빛누리
온갖 곳에서 온갖 것을 하는 사람
팔로우
신디리
유리멘탈의 개복치 탈출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현재진행형 프로젝트입니다. 관심사는 [불안, 신체화증상, 번아웃, 회복탄력성] 입니다.
팔로우
연한보라
스스로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아이돌 덕후, 연한 보라색을 좋아하는 글쓰는 직장인
팔로우
찰시Chalsea
#귀농 #30대 #행자 #폐교살이 #시골살이
팔로우
우노
30여개국을 떠돌며 개발자로 일하다 퇴사 후, 양평에 귀촌해 집짓고 너나코코딩클래스를 운영하며 삽니다. 책을 내고 싶은 소망도 있습니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헉죄송
헉죄송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혜연
7년간 IT업계에서 기획/마케팅을 하다가 퇴사를 선언. 현재는 마크로비오틱 쿠킹스튜디오 '마크로비오틱 비건 식탁 오늘'과 머핀샵 '퓸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굴러라 호박
인생은 케세라세라. 여행을 한 번이라도 더 가겠다고 발버둥치는 직장인이었던 자 / 유부녀 / 주말여행자 /
팔로우
밤은부드러워
더 좋은 브랜드, 마케팅, 기획, 지혜, 인사이트, 경험, 가치, 혁신을 생각합니다.
팔로우
올림
봄에 씨를 뿌리고 가을에 거두어 겨울을 납니다. 삶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최호진
직장생활 17년을 마치고 지금은 프리워커로서의 삶을 살아갑니다. 매년 버킷리스트 100개를 쓰며 자기발견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달리기를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냅니다.
팔로우
긴 겨울
...
팔로우
솜숨씀
Book editor. 좋아하는 책은 아직 사지 않은 책. 다정하고 성실하게 엮는 오늘의 인생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믿지만 정작 오늘의 나를 구원하는 것은 빠듯한 통장잔고.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