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름없는스터디 May 13. 2021

모집마감_현업 마케터 스터디 #이름없는스터디

코로나지만 핫한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비공개 스터디 한시적 오픈!

코로나19 와중에도 '가장 핫하고 가장 잘나가지만 너는 소문으로만 들어본'.... 비공개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이름없는스터디 의 추가 멤버 모집을 한시적으로 오픈합니다. 멤버 모집은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빠르게 닫히므로 서둘러 신청해주세요. 아무쪼록 좋은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혹은 그 언저리에 계신 분들과 함께하게되길 멤버 모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마감되었습니다 //


2016년 처음 시작된 #이없스 는 인하우스, 에이전시,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제작사 등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거나 개발자, 디자이너 등 그 언저리에 근무하는 현업 담당자들의 비공개 커뮤니티입니다. 그동안 250여회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련 스터디를 진행해왔습니다. 또한 현업 마케터들과 함께 플리마켓, 마케팅캠프, 마케팅 세미나, 에이전시 코업, 스타트업 컨설팅, 습관적 달리기 등 다양한 번외 프로젝트를 함께해오고 있습니다. 펜데믹 상황에서도 온라인을 병행한 활동을 통해 그 어떤 커뮤니티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


스터디 관련 내용은 본 브런치의 다른 글들, 혹은 아래 영상 참고해주세요.

공식 인스타그램 



참여를 원하는 분은 아래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규 멤버 모집은 한시적이며, 보통 빨리 닫힙니다. 서둘러주세요!!

-> 이름없는스터디 추가멤버 가입신청


#이름없는스터디 는 아래 <5대 행동강령>에 따라 운영됩니다.

1️⃣ #이름없는스터디 는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의 비공개 커뮤니티입니다.

2️⃣ 모임의 목표는 과정에 있으며, 그 과정은 무엇보다 참여자들이 재밌어야합니다.

3️⃣ 모임의 기본은 오프라인 스터디이며, 격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코로나19 관련,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온라인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4️⃣ 모든 멤버는 최소 1회 발제하고 한번 이상 발언하며, 상황이 허락하는 한 참여합니다.

5️⃣ 나이나 경험을 존중하지만, 여기에는 어떤 권리나 의무도 없습니다. 서로 예의를 지켜주세요 �



작가의 이전글 2020이름없는스터디 언컨택트 방구석 연말파티 클라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