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책 쓰는 도서관녀
블로그 글쓰기로 브런치 작가가 되고 전자책 저자가 된 ‘책쓰는 도서관녀'
팔로우
문장학교
글을 쓰다 멈추는 이유와 끝까지 쓰는 사람의 사고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Crema
영화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고, 그 장면이 남긴 질문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단한
사랑과 사람에 대한 지겨운 이야기를 씁니다 kimdanhan@naver.com
팔로우
자야
"어둠을 만지작거려 만든 날개는 가볍고 희다" <가볍고 흰>中 중년 이후의 삶을 어떻게 살아갈까 숲.나무.꽃 그리고 이웃들과 이제껏 살아보지 않은 방식으로 가보려 합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문맥
‘글쓰기’ 덕분에 행복한 사람. 10년째 매일 소설쓰는 중. 공식적으로는 작가지망생. 성실한 작가의 루틴, 계속 쓰는 마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팔로우
옥돌의 책 글 여행
책 글 여행가. 책 속의 지혜와 인생의 가치를 잇는 삶을 추구합니다 #서평 #에세이 #자유기고가 #책모임운영자 #글쓰기모임운영자 #독서토론리더 #숭례문학당강사 #출간작가
팔로우
윤슬
윤슬, 글로 마음을 어루만지며 외로움과 상처에 위로를 전하는 작가 .생태와 일상 , 작은 생명에 관심을 주는 시인, 에세이이스트
팔로우
숨결biroso나
[비로소 나다워지는 시간, 숨결로 쓰는 일상] 서툰 하루 속 숨결 같은 위로를 찾고, 흔들림 끝에 마주한 '비로소 나'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Jaepil
천천히 보고, 조심스럽게 씁니다.시는 감정을 앞세우기보다지나가는 마음을 가만히 붙잡아 두는 일에 가깝습니다.이곳에는 오래 남기를 바라는 문장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샤인
책과 신문 그리고 일상에서의 느낌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유권식
들판과 숲길, 산길을 지나 고요한 계곡과 바다 향기 가득한 해안도로를 걸었으며, 때로는 바쁜 도시의 인파 속에서, 또 어떤 날은 혼자만의 사색 속에서 쓴 내용들 입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박정민
안녕하세요, 감정의 조각들을 모아 글이라는 보석을 빚어내는 낭만 글쟁이 박정민입니다.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로 당신의 삶에 작은 영감과 위로를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승희
김승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론의책
<야 나도 가자 스페인> 저자. 작가 아론의책입니다. 여행 에세이와 따뜻한글을 씁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김민율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전히 살아내야 할 것들과 아름다운 것들의 의미를 찾아 살며 쓰다.
팔로우
짧아진 텔로미어
짧아진 텔로미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