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유진
카밍그라운드 Cofounder. 뭐해먹고 살지를 끊임없이 고민하다 가구 브랜드를 만들어 목공하는 일로 자리를 잡았어요.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siwoorain
정시우. 인터뷰집 <배우의 방>을 냈습니다. 작가/ 영화 저널리스트 / 인터뷰어 siwoorain@hanmail.net
팔로우
에이미
사춘기 아들을 키우고 있는 건지 아들이 나를 키우고 있는 건지 잘 몰라요.
팔로우
윤딱
윤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행운이 시시때때로
행운이의 브런치입니다. 시시때때로 행복한 마음으로 살려합니다!!! 시간자유속에 살고픈 작은소망지닌 인간입니다^^♡
팔로우
묜주
---
팔로우
시드니언니 수니
IT 개발자로 호주 시드니에 이민 온 50대, 제2의 인생은 글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무인성 사주팔자이지만 인성을 우주에서 끌어오기 위해 글쓰기 근육을 키우는 중이다.^^
팔로우
김동욱
김동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뚜기
입사 - 퇴사 - 백수 이 3단계 반복하며 느꼈던 감정들을 써내다가 작은 사업을 시작해 또다른 성격의 글을 써내려 합니다.
팔로우
우아한 가난뱅이
교사로 20년, 더 이상 일하지 않습니다. 2020년 40대 후반 부부 같이 은퇴했습니다. 고양이를 껴안고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리는, 돈 안되는 일을 설렁설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야떠라
해야떠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루
말하기를 연구하고 강의를 하고 회사를 다닙니다. 사람에 관심이 많아서 보고 느끼는게 많은 편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