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1
명
Jinhee Park
프로덕트 디자이너. 머릿속의 두루뭉술한 생각을 정확한 표현으로 말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구독
why
호기심 하나로 버텨온 인간으로 디지털 그리고 미디어가 주된 키워드. 테크 미디어 tech42에서 활동. 함께 사는 삶과 영적인 것도 관심사.
구독
느리나이
비자발적 멀티태스커(multitasker). 칼럼니스트를 꿈꾸는 여자. 본캐는 느린아이를 키우는 아들맘이자 엔지니어 워킹맘, 부캐는 에세이, 칼럼도 써요.
구독
Bearbean
제품 디자인을 전공하다 UX 디자인에 매력을 느껴 전향한 후, 플러스엑스를 거쳐 지금은 헬스케어 스타트업에서 UX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구독
밥먹는 기획자
하루종일 모 먹을지 고민하는 스타트업 기획자입니다.
구독
기획자의 TMI
두 남자가 들려주는 기획자의 TMI 브런치입니다.
구독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구독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구독
김다영 nonie
여행 트렌드 전문가. 여행을 바꾸는 여행 트렌드(2022), 여행의 미래(2020),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2018) 저자. *브런치에 게시한 글의 인용과 2차 저작은 불허합니다*
구독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