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3
명
닫기
팔로워
193
명
soulmate
머리에서 가슴으로
팔로우
나무
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아리
정혜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예지
미디어, 사회,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학자
김학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아범
초등학생 때부터 아나운서를 꿈꿨던 소년. 2012년부터 종교방송국에서 프로그램을 진행, 제작하는 남자. 2023년부터 가족과의 기록을 남기는 크리에이터.
팔로우
아름다움을 보는 눈
아름다움을 보는 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오이오
5세 아들 부추, 3세 딸 배추의 엄마이자 월급쟁이 입니다. 하루하루를 무탈하게 살아내는 것이 최대 과업입니다.
팔로우
토요일의 브런치
토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쏭감독
사람들과 협업하며 문화예술, 사회적경제, 도시재생, 골목상권을 연구하는 디지털 노마드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열두달에피소드
오늘 계절의 냄새, 색, 볕, 습기, 감각기록. 문화예술기획자 @hanok_episode
팔로우
류형돈
제가 살고 있는 뉴욕의 문화, 예술, 및 일상의 풍경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믐
글과 친해지려 노력 중입니다. 글을 통해 엉켜있는 생각을 정리하며 조금 더 나은 내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과정 중에 만나는 다양한 사람과 기운 그리고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일밤열
마음 내키는 대로 씁니다.
팔로우
재인
재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푸른새벽
# 강경이(중국어 번역가& 통역번역대학원 강사 & 번역학 연구자) # 언어를 옮기고 매만지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