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너그러운 빛
이 곳에서는 세상을 살아가며 일렁이는 마음과 내면 깊숙한 곳의 평화로움의 조화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달빛한줌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하루에 조금씩 자라나는 것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거창하진 않아도, 따뜻한 달빛처럼 잔잔하게 스며들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Brollii
17년째 필라테스 선생님. 공부하는자와 예술가 사이쯤에 스스로를 포지셔닝 하고’몸으로 돌보는 마음‘에 대해 연구합니다. 감정테크연구소- CITYMONK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넥슨 UX분석실
넥슨코리아 UX분석실에서 전해주는 게임, 서비스, 유저 경험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들
팔로우
티그리스 디자인팀
보이는 모든 것을 가장 아름답고 편리하게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1인 개발자(Indie Hacker)입니다.
팔로우
정우주
배우, 연기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소얀
IT 잘 아는 사서가 되려다 IT 업계에 눌러앉은지 n년차인 활자중독자입니다. 주말엔 글을 씁니다.
팔로우
fragancia
당신의 마음에 잠시 고였다가 흘러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Jinn
출퇴근길과 여행길에서 틈틈히 써내려간 공간에 대한 소소한 몽상과 기록들.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신해나
ProtoPie를 만들고 있습니다. Product Designer working in God.
팔로우
아침
Product Designer. 관심있는 것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