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루파고 May 16. 2024

185.여심 잡는 비주얼과 맛의 뚝섬 근처 성수동 오후

이게 언제 적 사진이던가?

내 브런치에 올리겠다고 열심히 찍어 둔 사진을 잊고 있었다. ㅎㅎ

요즘 성수동 맛집 몇 곳 후기를 올리면서 갑자기 기억난 이 사진들.

아무리 봐도 알코올 성 치매가 맞는 것 같기도 하고...

그걸 알면서도 술을 끊지 못하는 주정뱅이 한작가.

많이 마시진 않았지만 여기선 간단하게 맥주로 낮술이었다.


뚝섬역에서 가까운데 성수동이다.



여기 인테리어는 매우 정갈하다.

청담동에서 꽤 유명한 식당에서 근무했던 분이라는 건 알고 있다.



스냅샷 사진들이 벽에 붙어 있는데 지금은 어떻려나...



테이블이 흰색이라 컬러가 아주 잘 받는 사진이었던 것 같다.

거의 상업용 사진? ㅋ

그릇도 정갈하고 담아낸 정성도 만만치 않다.

맛은 말할 것도 없었다.

보통은 숟가락에 얹어서 사진을 찍기도 하는 편인데 이땐 아무 짓도 하지 않았다. ㅎ

이상하게도 손 대면 엉망이 될 것 같은 느낌?

말이 필요 없다.

사진에 맛있게 보이는 그 맛이 그대로다.

원래는 술 생각이 없었는데...



먹다 보니 안주 같은 녀석을 주문했고...

안주 같은 녀석이 나오니 맥주를 주문했고...

원했든 아니었든 낮술이 되고 말았다는 후문이...






성수동 가면 꼭 들러야 할 이색놀거리.

이색데이트코스로도 좋다.

디지털액티비티 미션파이브 오락실이다.

색다른 즐거움 선사하는 곳으로 MZ세대 취향저격 핫플이다. 

성수동엔 팝업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다.

하지만 정말 재밌는 놀거리는 거의 없다.

가족, 친구, 회사동료, 연인 단위로 많이 찾는다.

한 번 가면 또 찾게 되는 중독성 강한 액티비티 맛집!

힘든데 왜 재밌을까?

제대로 된 성수동 놀거리를 찾는다면 대림창고 건너편 라인프렌즈 건물 지하로 가면 된다.

여기에 이런 게 있었어?

하지만 예약이 필수!오픈 일주일 됐지만 벌써 매진 행진이다.

광고인가? ㅋㅋ

제가 근무하는 회사가 만든 곳이랍니다.

꼭 들러주세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026544128


매거진의 이전글 184.장담컨대, 성수동에서 제일 싸고 맛있는 부성식당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