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1
명
닫기
팔로잉
381
명
eeyonell
경계 위에 선 인간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해나책장
기획자. 출판 편집자.
팔로우
이광주
이런저런 삶에 순간을 끄집어 내 글로 남기고 싶은 늦깍이 수필가 입니다.
팔로우
바닷빛
바다처럼 품어주고 닷닷하고 다채롭게 빛처럼 찬란하게...그렇게 살자고 다짐했지만,지금도 여전히 늘 파도처럼 일렁이는 마음을 다스리며 하루하루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경희
이경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설자
오랫동안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다가 지금은 작가로서 또 다른 삶을 가꾸고 있어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을 쓰려고 해요.
팔로우
스타티스
식물과 사람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상담사 입니다. 시간, 공간, 자연을 채집하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상담사 #경험수집가 #자연채집가 #일상기록가 #스타티스
팔로우
James Lim
일상에서 일어난 재밌는 일상 에피소드를 남깁니다. 그리고 투자업계에 몸담고 있는 아빠로서 자녀에게 꼭 해주고 싶은 투자 이야기도 남길 예정입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
팔로우
대은
하다보면 지루해지는 게 많은데 글 쓰는 것만은 안 그러네요. 그래서 계속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병태
박병태의 '통찰(Insight)'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인사이트 좀 있는 사람', '통찰의 도구들'을 출간 하였고 시집 출간을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장성혁
읽고, 쓰고, 생각하기, 경제학석사(문화경제, 산업정책 전공) 전북연구원 연구원. 경제학의 안경을 쓰고, 문화를 사랑스레 관찰하는 사람.
팔로우
잠전문가
에세이 작가. <이 풍선은 망하지 않았어>, <귤 국의 택배 대리점>을 썼습니다.
팔로우
바닐라쿠키
결혼과 출산으로 기존의 것이 부서지고 새로운 시선이 정립되면서 바라보게 되는 대상들에 대해 글을 씁니다. 엄마와 아내로서의 고민과 성장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실록 쾌선생 ㅣ 배하연
실록 쾌선생 | 세종실록을 완독한 기록자이자, 실록을 사람과 연결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미호호
제주에서 남편과 아이를 키우며 재주껏 살고 있습니다. 미대를 나와 디자이너로 일하다 퇴사 후 집에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어느덧 제주 10년차입니다.
팔로우
이장순
순간적으로 감성으로 글을 쓰고있는 마음만은 소녀입니다. 고양이들의 일상과 시를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나
초등학교 2학년 딸과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요 좋은 엄마가 되려고 늘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파랑나비
바다를 가까이 하며 살고있는 사내입니다 기억에남는 현장일화, 소소한 일상을 써볼께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