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276
명
닫기
팔로워
5,276
명
파도타기
지방에서 여상을 졸업하고 S생명에 취업, 서울교대를 졸업하고 초등교장으로 은퇴하기까지의 험난한 삶의 이야기이며 은퇴후에는 글과 그림을 그리며 주식투자도 하는 서울시민이다.
팔로우
아직없음
기자로 밥벌이 합니다. 브런치에는 밥먹고 논 이야기 기록해요. 작은 이야기를 오래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이리스 H
베트남 하노이에서 일상의 에피소드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따숩한 하루
육아의 치열한 틈새에서 ‘나’라는 본연의 빛을 건져 올리는 인트로버트 작가입니다. 돌봄과 고독, 관계의 여백 속에서 삶의 태도를 사유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은비
이은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삶에충
삶을 살면서 어제보다 오늘 삶에 충실하게 살고자, 삶에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하여, 저의 소소한 일상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큰 행복 보다는 작지만 많은 행복을 향해
팔로우
장경장
스타트업 PO 출신, 현직 경찰관! 빕스 주방부터 연예인 로드매니저, 상담사까지 15번의 사직서 끝에 찾은 천직! 인생의 버려진 시간은 없음을 증명하는 '육각형 경찰'의 기록
팔로우
이강훈
지역개발과 공공환경 분야에서 도시를 읽고 번역하는 장소계획가이자 디자이너로서 ‘맥락적 관점’의 생각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이리스
캐나다에 살며 삶의 본질을 찾는 작가 아이리스 J 입니다. 지금껏 살아온 삶의 경험을 통해 나누고픈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윤도현
윤도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승태
나는 일상의 틈에서 말을 고르고, 아이들에게 남길 문장을 적는다. 두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처럼 삶과 시간, 관계에 대해 기록하는 에세이를 쓴다. 『내가 너이기를』를 쓰고 있다.
팔로우
dean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기술에 담습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AI 테크 스타트업, Dean Studio
팔로우
빛자리
20년 차 갱년기 심리상담사. 전문가의 가면을 내려두고 일상 속에서 흔들리는 마음을 읽어 시와 에세이 사이의 언어로 기록한다.
팔로우
레실
일본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며 느낀 점에 대해서 끄적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정하
팔로우
삼디
공공에서 일하는 일-기를 쓰는 삼디입니다. 일이라는 것을 한 지, 만 10년이 지나고 나서야 조금 쌓인 이야깃거리를 일기 삼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원
2002년 대학교 4학년이었던 저는 중국으로 어학 연수를 떠났습니다. 현지에 도착한 지 24시간이 채 되지 않아 한 중국인 남자를 만납니다. 24년의 사랑과 헤어짐에 대 써봅니다.
팔로우
m 독자
m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베레쉬트
마음이 말이 되기 전
팔로우
듀이테스트
듀이테스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