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정훈 Aug 30. 2023

포스타택시 타보셨나요?

저는 오늘 아침에 경험했습니다.

Four Star Taxi‼️ 타보셨나요?

저는 오늘 아침에 경험했습니다.

오늘 방송 촬영차 서울행

기차를 타려고 택시를 탔는데

기사님이 워낙 친절하셔서 감동


택시 곳곳에 “타이레놀, 생수, 우산, 껌, 마스크 등을 무료로 드리니 필요하면 말씀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붙어 있네요.

실제로 생수 한 병 얻어 먹었습니다. ㅎㅎ 물론 KTX에서 나오는 생수도 있지만 이 분께 한 병 얻어 먹으면 방송도 잘 될 것 같은 느낌.

우산도 손님들이 두고 내린 것 모아뒀다가 필요한 분들께 나눠드린답니다.


심지어 회사택시 하면서도 이렇게 재미있게 자기 만의 삶을 즐기며 나답게, 아름답게 살아가는 대구 최고의 친절기사님.

@오용섭 기사님(010-7706-0108) 별 4개는 덤이네요. 틀어 놓은 노래도 어쩜 이렇게 “딱좋아”인지 ㅋㅋ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이렇게 멋지게 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분들이 더 많아지고 더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타택시 @오용섭기사님 덕분에 하루 시작이 넘 상쾌합니다.


아직도 세상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능소화 앞에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