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hinana May 31. 2019

소식:세 번째 누구나 비건 파티

세 번째인만큼 더욱 즐거운 시간 보장해 드립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 번째 누구나 비건 파티>가 열립니다!


비건 문화를 알리고 낫아워스도 소개하기 위해 시작된 <누구나 비건 파티> 그 세 번째는 어쩌다 가게와 함께합니다. 


음식이 있는 곳엔 사람이 모이기 마련! 꿀도 포함하지 않은 맛있는 비건 푸드와 비건 제품을 판매하는 마켓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어쩌다 가게 서교의 지하 마당과 어쩌다 갤러리2&라운지까지 오픈된 공간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언제: 6월 8일(토) 12시 ~ 18시까지 (예상날씨: 매우 맑음)⁣

∙어디서: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101-6 B1 (어쩌다 가게 서교)⁣ 

∙환경을 위해 개인 식기나 텀블러, 장바구니 등을 꼭 준비해 주세요!

여름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세 번째 누구나 비건 파티> 포스터 & 소소하지만 임팩트 있는 셀러 라인업


<세 번째 누구나 비건 파티>의 셀러 라인업이 (과장 조금 많이 섞어서) 코첼라 부럽지 않은데요.

(* 모든 메뉴는 셀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그린어스(GREEN EARTH) 인스타@greenearth_withus

계절의 변화에 따라 제철 채소를 이용한 무국적 요리 선보이는 비건 가족 입니다. 팀 구성원 모두 비건이기에 교차오염 걱정 없는 신선한 요리만을 선보입니다.⁣ 

판매 아이템: 제철 채소를 넣은 쿠스쿠스와 허브와 비건마요를 올린 시즈닝 햇감자 구이


 • 낫아워스(NOT OURS) 인스타@notoursteam

동물 착취없는 지속 가능한 비건 패션을 선보입니다.⁣ 낫아워스의 신상품 쇼룸, 제품 판매 및 B품 세일할 예정입니다.


• 봄날(BOMNAL) 인스타@bomnalminys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건강한 자연식을 만듭니다.⁣ 

판매 아이템: 비건 치라시스시(핫소스와 비네가 소스로 새콤, 달콤, 매콤한 맛이 함께 어울리는 차가운 일본식 비건 덮밥 )⁣ ⁣ 


• 비건맵(VEGAN MAP) 인스타@_vegan_map

비건 주전부리를 소개합니다. 비건 맵은 비건 식생활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판매 아이템: 피넛버터 쿠키, 매실잼 쿠키, 스니커두들스, 바나나브레드, 레몬파운드 

 

• 어쩌다 갤러리2 & 라운지(UHJJUHDAH GALLERY 2&LOUNGE) 인스타@uhjjuhdah.gallery2.lounge

작가들의 전시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파티 당일은 오직 비건 음료만 판매합니다.⁣ 


⁣• 작은 개구리 디저트(LITTLE FROG DESSERTS) 인스타@zakgae_desserts⁣

맛있는 디저트로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작은개구리디저트 입니다. 

판매 아이템: 패션코코푸딩 (패션후르츠와 코코넛초코푸딩으로 열대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상큼한 푸딩), 민트초코푸딩(발로나 초코와 민트 리큐르의 깔끔하고 진한 맛!), 레드벨벳케잌(발로나 초코가루가 들어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잌과 상큼한 캐슈넛 크림의 조화)⁣


• 흉폭한 채식주의자들 (FEROCIOUS VEGANS) 인스타@ferociousvegans

국내유일 비거니즘을 지향하는 팟캐스터입니다.⁣ 

판매 아이템: 흉폭한 템페 떡볶이, 비건 슬로건 스티커와 손수건을 판매합니다.


지난 행사에서 이미 자리를 빛내주셨던 셀러들과 새롭게 참가하는 셀러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될 것 같아 매우 기대됩니다! 놀러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보너스 영상: 소소하면서 편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던 <첫 번째 누구나 비건 파티> 영상입니다. 그 날의 기분을 같이 느껴 보아요!

문화지형연구소 CTR의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던 <첫 번째 누구나 비건 파티>

:: 낫아워스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데일리 스타일링, 비건 식사, 낫아워스 소식이 업데이트됩니다! ::

홈페이지 thenotours.com

인스타그램 instagram.com/notoursteam 

트위터 twitter.com/notoursteam

페이스북 facebook.com/notoursteam

매거진의 이전글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 낫아워스는 어떻게 시작됐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