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5
명
닫기
팔로잉
75
명
하루다독
하루를 읽고, 마음을 다독이는 사람. 현재는 만4세 아이의 하루를 읽고, 엄마의 삶을 다독입니다. 그렇게 오늘을 배워가는 하루다독입니다.
팔로우
잔디아이
브런치 통한 제안으로 출간 <나는 마흔에 K-장녀를 그만두기로 했다> 불안,우울을 자녀에게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시작,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아 떠나는 마음치유 여정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힐러코치 타라
삶의 방향성을 안내하는 힐러코치 타라입니다 '타라'는 길잡이 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심리치유기법인 가족세우기를 통해 얻은 치유의 통찰을 나누는 힐러이자 코치입니다.
팔로우
사랑나무
사랑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unflower
두 아들의 엄마이며 작가를 꿈꾸는 40대 전업맘입니다. 삶의 원동력인 아이들과의 소소한 일상을 기록으로 남기려고 합니다.
팔로우
얼양
네이버 인플루언서, 그림책으로 이야기하는 엄마 강사, 강의합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노정희
두 아들을 둔 워킹맘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매일 운동과 10분 독서를 하고 있습니다. 큰아들과 함께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렌지
결혼을 하고 아이들을 양육하며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발견합니다. 좌충우돌인 일상을 겪으며 마주하는 다양한 감정과 엄마로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우주의 서랍
살면서 우리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남과 가족이 되는 이야기를 끄적거리는 작가이자, 실천하기 어려운 것들에 대한 해결하고픈 몽상가
팔로우
안현진
일상에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소신대로 살겠습니다》,《연년생 아들 육아》,《내 삶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오늘도 마침표 하나》(공저) 저자.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달성
<나는 열심히 살지 않기로 했다>저자
팔로우
글쓰는 준
글쓰는 중, 글쓰는 준. ‘7년차 해외영업 전문가이자, 1만 팔로워 사진작가' 준(Jun)입니다. 제 직업, 그리고 사회 경험을 바탕으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정경선
유방암 2기 1년 차. 파티로 암을 넘은 엄마 마음PT 정경선의 브런치 입니다. 암과 헤어지는 나와 당신의 오늘이 사랑이길 축복합니다.
팔로우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