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포레스트
호주에서 1년 동안 워홀을 다녀오며 생긴 목표들을 향해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주로 일상을 살면서 마음에 오래 남아 좀처럼 해소되지 않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헤키
유목민, 당신의 반면교사, 전 마케터이자 MD이자 이것저것 하는 사람
팔로우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팔로우
안개꽃
에세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캐나다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퀴터
저도 믿기지 않지만 일곱 개의 직장을 그만두고 대학원도 한 번 그만뒀습니다. 해학이 있는 글을 쓰는 것이 꿈이며, 가끔 일러스트도 그립니다.
팔로우
크크코뿔소
인문학과 글쓰기로 시작해 다양한 관심사를 주체 못하고 수강 종류를 늘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초롱
계간지 <딴짓> 발행인, 팟캐스트 <큰일은 여자가 해야지> 운영자, <어른이 되면 단골바 하나쯤은 있을 줄 알았지, <우리 직업은 미래형이라서요>, <딴짓 좀 하겠습니다>등을 썼어
팔로우
이다혜
디지털 기술과 플랫폼 자본주의 속에서 이루어지는 노동시장의 변화와 복지국가의 책임을 공부합니다. 기록의 힘을 믿으며, 읽고 쓰는 삶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greenut
green+peanut=greenut, 초록땅콩. 느린 시간을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greenut 김혜련입니다. / Contact - greenut90@naver.com
팔로우
소고
셰익스피어가 그랬다.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고.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태스타
시니어 콘텐츠 제작/기획자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글리
13년차 푸드브랜드 메이커 & 푸드 에세이 작가
팔로우
무노 테이블 책방지기
창작자와 여행자로 살고 싶어서 제주도에 내려온 무노 테이블 책방지기입니다. 무노 테이블은 일러스트레이션과 국내외 일러스트북, 아트북을 소개하는 공간이에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