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앤희베르
앤희베르 (And Hee Ver.) 소리 없는 울음을 견디는 당신께, 조용한 위로를 건네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HJ
글쓰는 개발자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빌리언
사업을 실행하고 생존을 넘어 번창할 수 있도록 경영합니다.
팔로우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팔로우
미트라
자유와 열정 사이의 인간. 세계 곳곳을 걷고 달리는 생활 요가인. 무해하게 살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아템포
부산갈매기/ 치밀하지 못한 여행자/ 생각하고, 순간을 담아내고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따뜻한 글과 사진을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킴디쉬 kimdish
서른, 아홉 나는 더 이상 삶의 방향을 놓치고 싶지 않아. 그렇게 시작한 미완성인 生의 기록 <내일을 위한, 오늘의 미완성 생각과 인생레시피>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oy
더 과감하지 못했던 과거를 후회하지 않기 위해 도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히어로빈
(Hero+Robin) 인생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사람.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동네 와인바 사장
와인이 궁금하지만, 공부하기는 싫은 분들을 위한 와인 안내서.
팔로우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백소피
나에게 글쓰기는 내 삶의 언어를 찾는 과정이자 나의 내면을 외부 세계로 번역하는 작업이다.
팔로우
예지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