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두유진
작가 & 초등교사 | 미술치료 감정코칭 📚 『오늘도 충분히 좋은 부모입니다』 『자존감은 그려지는 거야』 저자 | 브런치작가 💡 MTLC학습코칭전문가 | 미술치료전문
팔로우
KOSAKA
KOSAK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사카 주재원. 작가 호소인.
팔로우
정윤
1999년 <문학 21> 수필 등단, 2008년 불교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부문 당선. 2008년 <실크로드의 왕 고선지 1, 2권>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안온
북카페에서 관찰한 책, 사람, 고양이, 그 밖에 생각나는 것들의 이야기
팔로우
홍윤표
『전지적 아빠 육아 시점 』출간 작가. 15년차 서울에서 근무하는 초등학교 교사이며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ENFJ입니다. 인스타그램 : @teacha_hyp_one
팔로우
소선
마음에 남은 말을 꺼내어 글과 노래로 남깁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동식
<회색인간>, <13일의 김남우>, <세상에서 가장 약한 요괴>, <양심 고백>, <정말 미안하지만, 나는 아무렇지도 않았다> 저자. 카카오페이지 <살인자의 정석> 연재.
팔로우
산들하람
돌잡이때 연필을 잡아서일까요?! 말보다 글이 편한 사람입니다. 큰 나무(하람:嘏欖)처럼 선한 영향력을 선물해 드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권휘석
글쓰는 사람이 좋습니다.지나가는 생각들을 붙잡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워킹맘의 별빛 동화
20년 이상 공공기관에서 근무하는 워킹맘, 아이들의 말과 사회현상을 글 소재의 원천으로 삼아 어린이에게 도움이 될 동화를 만드는 작가이자 메시지를 스토리로 전달하는 기획자
팔로우
나래
국어교사 겸 작가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트라이쌤
어느덧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중등교사, 철인3종을 즐겨하며, 모든 도전에 두려워하지 않는! 대한민국 워킹맘! Try혹은Tri쌤입니다!
팔로우
숲song 꽃song
자연, 책,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나의 하루는 내가 디자인하며 삽니다. 지나온 삶의 이야기와 지금 ‘여기에 사는 즐거움(기쁨이자 슬픔)’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차다
건축디자이너. 차와 위스키를 마시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