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연 Jul 26. 2020

생각

작은 동물

유행에 쉽게 올라타고는 같이 올라탄 사람들의 반응이 정답인 것처럼 옮겨 적기 바쁜,

실시간 차트의 음악들을 전부 재생목록에 추가하고는 그것이 나의 감성인 마냥 나를 음악에 적셔버리는,

남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생각에 주저 없이 버튼 하나를 누르고는 나의 뇌리에 옮겨 새기는,


어느샌가 그런 삶을 살고 있었다.

어렸을  누구보다 특별하다고 믿었던 나는

어느 순간 누구와도 다름없는 사람이 되어 있었다.


 한 권에 등장하는 모든 이야기는 허상이라고 믿으며.

지나가는 인연에도 상처 받고, 상처 주는  사이의 모든 일들은 죄다 허상이 아닌데도.



6년 전에 쓴 글을 이전에 쓰던 블로그에서 발굴했다. 우스워라. 이렇게 과거의 나를 우스워할 수 있어서 참 행복하다.

작가의 이전글 아직은 어색한 202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