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9명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주넌
브랜드에게 ‘왜?’라고 묻습니다. 선명한 ‘이유’를 찾아가며 좋은 브랜드의 방법을 배웁니다.
-
한영주
KCA 연구위원/ 언론정보학 박사(미디어산업&콘텐츠 전공)/ 연구분야: OTT, 콘텐츠, 기술융합미디어(메타버스, MR, VR, AR, AI, Blockchain etc.)
-
미디어 빅데이터 연구소
미디어 빅데이터 기반으로 우리 사회 전반의 여러 현상을 분석해 새로운 가치를 만듭니다. _PR/MKT 빅데이터 분석 파트너
-
캐파
ㅤ
-
강원양
데이터를 다루고 데이터 시각화를 이야기합니다.
-
에디터 근
마케터를 위한 글을 씁니다
-
빅인
bigin(빅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biginsight(빅인사이트)의 브런치입니다. 이커머스 담당자들을 위한 데이터드리븐/CRM 마케팅, 사용자 행동 분석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김애니
쓰는 사람
-
뷰저블 Beusable
IT 필드의 모든 전략가들을 위한 데이터 드리븐 UX / 그로스해킹 이야기. 뷰저블만의 인사이트를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