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안승준
나는 한빛맹학교의 수학교사이다. '우리는 모두 다르다'를 주장하는 칼럼니스트이자 강연가이다. 밴드 플라마의 작사가이자 보컬이다. 누구나 불편하지 않은 세상을 꿈꾼다.
팔로우
배대웅
"어느 면도사에게나 철학은 있다." 저도 매일 같은 결로 문장을 밀어냅니다. 무수한 반복이 결국 제 글의 철학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개점휴업
책 < 프로덕트 매니저는 무슨 일을 하고 있을까 >를 썼고 < 러브드 > 를 번역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 제품을 만드는 일을 은퇴할 때까지 하고 싶어요.
팔로우
김진영
묵묵하고 끈질기게 한국의 지금을 살고 있는 ‘평범한’ 김진영입니다. 행복했으면 좋겠고 이왕이면 함께 웃을 수 있기를 꿈꿉니다. 시각장애인의 시선으로 세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빵실
휠체어타고 살아가는 스웨덴 생활을 이야기합니다. Talking about living in a wheelchair in Sweden.
팔로우
밍이
'말 잘한다고 소통을 잘하는 건 아니잖아요' 청각장애인 더하기 비장애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밍입니다.
팔로우
울림
가슴을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보다 한 발 빨리 크는 첫째와 남들보다 느리게 크는 다운증후군 둘째를 키우는 중입니다. <다운증후군 아이가 찾아왔다> 출간
팔로우
소 아저씨
유튜브 <소 아저씨의 과학 이야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아사이언스에서 과학 기자로 일했고, 지금은 과학 공학 유튜브 채널 <긱블>에서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맥스 Max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과 투자를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회적기업가이자 임팩트투자자. 소셜벤처와 임팩트투자, 공유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 임팩트 액셀러레이터 소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