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영씨 Mar 30. 2017

바람아, 봄이 이길꺼야

육아그림일기

스한 봄 날씨가 느껴지는 일요일 오후.

아이들과 꽃씨를 심었다.


나는 좋아하는 매발톱과 금낭화를 심고, 아이들은 맘에 드는 이름을 가진 꽃씨를 폭신폭신한 흙 속에 살포시 놓아주었다. "예쁘게 자라라~" 하고 토닥여주며 물도 살살 뿌려주었다. 아빠가 양지바른 곳에 화분을 쪼로록 놓아두자, 그 앞에 앉아 아이가 큰 소리로 외친다.

 

"아유, 이 바람아~ 곧 봄이 이길꺼야아아~"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할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